피종진 목사 초청,오클라호마교협주최 연합부흥성회(첫째날)

by kim posted Sep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클라호마 교협주최 연합부흥성회
 강사: 피종진 목사(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총재)
 말세고통하는 시대의 신앙생활! 

DSC_0063.JPG

강사: 피종진 목사(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총재)


DSC_0089.JPG



2016년 9월 21~23일까지, 오클라호마 지역교회협의회 주최로 가을 연합부흥성회가 새벽빛연합감리교회(담임 엄준노 목사)에서 약 200여명의 지역교회 성도들이 참석한가운데 은혜롭게 열렸다. 

 
 
1474525191544.jpg


이번 연합부흥성회 강사 피종진 목사님은 (한국)남서울중앙교회를 40년전에 개척, 현재 원로목사, (사)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총재, (재)세계기독교 부흥사협의회 대표총재. 또한 해외합동총회 직전 총회장이시며, 저희 월드미션뉴스(인터넷방송/신문)의 이사장. 금번은 피종진 목사님의 해외 200차 성회. 특별히 O.K 지역연합부흥성회를 위하여 해외합동총회 서기(김영언 목사), 임마누엘비젼센터(교도소사역/황순화 선교사), 월드미션뉴스(대표 김한나), 이상진 박사(Von America CEO)가 아틀란타에서 참석하였다.

DSC_0050.JPG

사회:엄준노 목사(새벽빛 감리교회)

DSC_0056.JPG

강사소개:박문석 목사(제일장로교회

DSC_0054.JPG

기도:서승범 목사(순복음중앙교회)

DSC_0083.JPG

헌금기도:이현훈 목사(제일한인나사렛교회)

DSC_0084.JPG

광고:정홍기 목사(제일침례교회)

DSC_0087.JPG

축도: 양연승 목사(노만침례교회)

DSC_0094.JPG

(좌)서승범 목사(순복음중앙교회), 월드미션뉴스(대표,김한나), 임마누엘비젼센터(황순화 선교사), (중앙)피종진 목사(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총재), 정홍기 목사(제일침례교회), 김영언 목사(해외합동총회 서기)

 

사회:엄준노 목사(새벽빛 감리교회), 강사소개:박문석 목사(제일장로교회), 기도:서승범 목사(순복음중앙교회), 헌금기도:이현훈 목사(제일한인나사렛교회), 특별찬양:연합성가대(지휘.엄혜정/새벽빛감리교회)광고:정홍기 목사(제일침례교회)에 이어서 양연승 목사(노만침례교회)의 축도로 첫째날 연합부흥성회를 은혜롭게 마쳤다.

 

DSC_0064.JPG

강사: 피종진 목사(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총재)

첫째날 성회는 주제 "말새고통하는 시대의 신앙생활" 딤후3:1~5를 본문으로, 현재는 말세중의 말세에 해당하는 시기로써 각각 자신, 교회, 시대를 분별하고 진단하라고 전했다. 또한 교인, 신자, 사명자의 3분류 가운데 자신이 어떤 위치에 속하는지 진단하라! 즉 교인은 교회에 등록하여 멤버로써 교회만 다니는자, 신자는 교회 등록하고 예수그리스도를 받아들이고 믿는자, 사명자는 예수그리스도/성령과 함께 동행하는자, 그 뜻 가운데서 예수를 삶으로 살아내며 복음을 전하는자.

말세에 고통하는때는 자연계에 징조가 있는데 전 세계적의 다발적인 지진, 생태계의 변화(유전자 조작 GMO), 기상의 변화, 기근등을 볼수 있으며, 특히 민심의 징조는 사람들이 타락하고, 악하며, 부모 자식간의 살인, 미움이 증가한다. 자식은 부모의 기대와 다르고, IT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지식은 증가하지만 감성은 메말라가는 차세대가 배출되어 점점 더 사나워지고 악해가는 세대로 가고있다. 이러한 마지막때의 징조 가운데 두드러지는 현상은 특히 극도로 자기를 사랑하는 개인주의, 영웅주의, 출세주의등이다. 그러므로 더불어 사는 공동체의 화목한 삶은 실제로 찾아보기 힘들어진다.

그러므로 마지막 종말의 때는 사탄으로 역사(벧전5:8)하는데 믿는자와 믿지 않는자로 갈라진다. 믿는자는 천국시민이요, 안믿는자는 지옥시민이다. 마귀는 개인, 교회, 가정을 흔든다 근신하여 깨어 기도하라!

월드미션뉴스.jpg

월드미션뉴스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