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그림선교회 대표 남상국 목사, 6월 한 달간 22개 교회 순회하며 무료 성경세미나 인도!

by kim posted Jun 1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말씀그림선교회, 대표 남상국 목사

[낫 놓고 ‘ㄱ’자 몰라도 이해되는 요한계시록)의 저자]

ㄱㅎㄹㅇ.jpg
ㄳㄷㅇㄹ.jpg


6월 한 달간 22개 교회 순회하며 무료 성경세미나 인도!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면 시청합니다.

 

 성경 30권을 지난 10여 년간 10시간씩 직접 손으로 그린 것을 책으로 집필!

2017042925269376.jpg

ㅇㅀㅍㅊㅌ.jpg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성경을 푼 (낫 놓고 ‘ㄱ’자 몰라도 이해되는 요한계시록)의 저자 말씀그림선교회 대표 남상국 목사가 남가주에 있는 한인교회들을 상대로 무료 성경세미나를 펼치고 있다.


남상국 목사의 저서는 “낫“ 놓고 “ㄱ“자 몰라도 이해되는 요한계시록, 아가서, 다니엘, 창세기, 로마서, 요한복음외 30권을 지난 10여 년간 10시간씩 직접 손으로 그린 것을 책으로 집필해 남가주교계에 큰 화제가 된바있다.

 

남상국 목사의 성경 세미나 특징은 한마디로 이해하기 쉽다는 것이다. 남 목사 자신이 평신도 시절 가장 난해하고 이해하기 힘들었던 요한계시록과 아가서, 다니엘서를 읽기를 수백 번을 거치면서 이를 그림으로 그리기 시작했고, 자신이 그린 그림에 살을 붙여 성경의 스토리를 남들에게 들려주기 시작한 것이 오늘의 세미나까지 이르게 됐다.

 

성경에서 가장 이해와 접근이 힘든 부분을 그림으로 그려 이해를 돕는 남상국 목사의 이번 성경 세미나는 6월 한 달 동안 LA지역에서 진행된다. 현재 마가교회, 제자교회, 양곡교회, 길벗교회, 새영교회, OC목사회, 재건교회, 부모님선교회, 효사랑선교회, 나눔과섬김의교회 등 이미 18개 교회가 일정이 잡혔고, 총22개 교회를 목표로 신청을 받고 있다. 6월 LA지역, 8월 뉴욕, 10월 한국 및 일본.

 

남상국 목사는 “젊어서 사업하던 시절에 선데이 크리스천으로 교회를 오고가던 때 우연히 말씀을 읽고 은혜를 받았다. 그때부터 성경에 빠져 성경을 읽는 것이 삶의 가장 큰 기쁨이었는데 특히 요한계시록은 읽어도 이해하기 어려웠고, 교회에서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는 사람이 주변에 없었다. 그래서 읽기를 반복하던 중 그림으로 말씀을 표현하다보니 성경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었다.”라고 설명했다.

 

남 목사는 세미나를 통해 요한계시록을 보다 쉽게 평신도들에게 알리고자하는 목적도 있지만 아직도 많은 한인교회들이 재정적 어려움으로 말씀 사경회를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에 교회들이 부담 없이 말씀을 나누고 말씀을 통해 새롭게 은혜를 체험해 교회들이 다시 활력을 되찾기를 하는 마음에서 무료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남 목사는 “이번 세미나는 전적으로 자비량 입니다. 세미나를 요청하는 교회들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성경 읽는 것이 딱딱하고 재미없다고 여기는 성도들에게 성경읽기의 즐거움이 얼마나 큰지를 알려주고 싶다고”언급했다.

한편 남상국 목사의 요한계시록에 대한 견해는 역사적 “전 천년설”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 난해한 부분에 대한 자의적인 해석과 이해를 지양하고 성경을 통해 뜻을 찾고 있다.

 

남상국 목사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건너와 화장품 업계에 종사했다. 성경과의 만남 후 그레이스미션대학에서 신학을 공부하고, 이후 남침례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았다.

 

----------------------------------------

[그림선교회, 세미나 문의]

남상국 목사 : (949)285-7242

 

[미주동부, 동남부 세미나 문의]

월드미션뉴스: 대표 김한나

470-991-8844

churchus24@gmail.com


월드미션뉴스.jpg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
TALK